왕초보영어

토익자유게시판 토익을 준비하는 해티즌들이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토익, 토익인강, 해커스 토익인강, 토익 0원, 토익 0원 프리패스, 0원 프리패스, 토익 시험, 취업, 해커스토익, 토익접수, 토익시험,
토익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Best 학원 다니니 제일 좋은점은 [10] 알차 2018.08.12
Best 토익 그만해야하나요..하.. [181] ㅜㅜ 2018.10.31
Best 3년만에 본 토익 920점. 노랭이 빨갱이 파랭이로 토익졸업 사진 [32] new 크리스탈 2018.12.13
Best 950 졸업생 천제 중심으로 파트별 리뷰법 공유함.. [45] new 땅큐 2018.12.13
1 해커스토익 무료자료 BEST5 모음 사진 [40] 해토지기 2018.11.19
2 펌 해커스 빡센종합반 내돈주고 다닌 솔직후기 사진 [12] 도토리묵 2018.11.13
3 당리중 엘씨 방송사고 정리 [7] 당리중 2018.11.26
4 [펌] [강남 LC유수진/RC조성재] 한달 점수보장반 880→935 후기... [9] 잇힝 2018.08.07
5 해커스와 타학원의 다른 점 [37] ㅇㅇ 2018.07.09
6 독학 1달반 950점 공부법, 후기 올려요~(장문주의) 사진 [29] 나른한해녀 2018.10.05
7 토익 500점대 혹은 그 이하인 사람들에게... [13] ㅇㅇ 2018.08.27
8 오늘 토익 채점했는데 손이 떨리네요....ㅠㅠ 사진 [138] 신나는어금니 2018.10.28
9 이번 토익 970받은 사람이 공유하는 여름방학 사진 [15] 또깡쓰 2018.09.06
10 잘못된 공부법 피해서 단기간에 토익졸업!!(910점 인증有) 사진 [27] 마스터 2018.10.05
11 토익처음치는사람 팁 [16] 토익 장군 2018.06.30
12 의지박약 토익커 주목!! 해커스 빡센스터디의 모든것 사진 [20] new 해커스매거진 2018.12.13
13 대박달 쪽박달 그리고 토익점수시스템에관한고찰 [32] 990 2018.08.27
14 현직 교사 토익 감독관 오늘 처음해봤는데요 [29] ㅁㄴㅇㄹ 2018.10.01
15 당리중 분들은 어떻게 되는거에요? [10] ㅜㅜ 2018.11.25
16 천제1,2<=요즘 토익<=천제3 인가요 [69] 난이도 2018.11.20
17 해커스 토익을 들으시려는 분들을 위해각종 정보를 올려드립니다. [41] new (전)조교 2018.12.13
18 오늘 공복에 토익봤다가 조졌습니다. [16] ㅇㅇ 2018.09.30
19 해커스 학원이 진짜 무시무시한 점이 뭔지 아세요? [5] 부대생 2018.07.02
20 해커스토익어플 200% 활용법 사진 [21] new 해토지기 2018.12.13
21 800점대 정체된 사람 조용히 들어와라 [5] zxc 2018.08.30
22 토익 950점이 말하는 리스닝 공부방법 팁 [151] 랄라라 2018.09.06
23 한승태/김동영/Rachel김 강의듣고 -> 980점 달성 사진 [17] 졸업 2018.06.14
24 점수잡는 해커스어학원! 빡센스터디가 궁금하다면? [6] 해토지기 2018.12.11
25 LC 천제2 갖고있거나 풀고있는 분들 ㅜㅜ [32] 흐음 2018.08.12
26 한승태선생님 수업 듣고 토익쳤더니 확실히 다르네요ㅠㅠ [4] 승태찬양 2018.06.17
27 토익시험 볼 때 최악의 자리(사진있음) [153] 호빵소녀 2018.10.17
28 이래서 갓승태갓승태 하나봅니다.... [4] ㅇㅇ 2018.06.17
29 빡센종합반이랑 빡센스터디 신청하는 곳 [53] new 방학이당 2018.12.13
30 천제1,2<=요즘 토익<=천제3 인가요 [144] 난이도 2018.07.31

해커스영어는 유익한 게시판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내용을 포함한 게시글/댓글의 등록을 금지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및 권리침해신고 자세히 보기]

이윤정
왜 해커스 빡센 스터디에 열광할까

실시간 정답확인실시간 정답확인

해커스어학원, 해커스토익, 토익강좌, 수강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