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0일 _오늘의 TOEIC SPEAKING 문제
참여자수 : 1339명
www.Hackers.co.kr 본 자료는 해커스영어에서 제공했습니다.
본 자료를 권한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거나 영리활동 등에 사용하는 경우
해커스는 예고 없이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인기자료 ·고득점 비법
-
토익 정보 토익 무료학습 | 토익게시판 |
4월 토익대비
|
텝스정보 | 텝스게시판 | 텝스 무료강의 텝스 무료학습 |
공무원시험정보 공무원 게시판 공무원 무료콘텐츠 | 지텔프 시험정보 지텔프 게시판 지텔프 무료콘텐츠 | 지텔프 무료강의 공무원 무료강의 회계사 · 세무사 합격정보 |
취업 콘텐츠/정보 취업 커뮤니티 | 취업 무료강의 취업 무료자료 | 편입 시험정보 편입 커뮤니티 |
무료 영어콘텐츠 텝스 무료콘텐츠 | 토익 무료콘텐츠 스피킹 무료콘텐츠 | 무료 학습콘텐츠 취업 무료콘텐츠 |
해티즌 학습게임 해티즌 정보모음 | 해티즌 커뮤니티 해커스영어 페이스북 | 제2 외국어 점수잡는 해커스 |
2020년 11월 20일 _오늘의 TOEIC SPEAKING 문제
참여자수 : 1339명
Directions:
In this part, you will be asked to propose a solution to the problem you hear about. You will have 45 seconds to prepare your response and 60 seconds to speak.
In your response, make sure to
• show that you understand the problem and
• propose how to deal with the problem.
[Question]Hello. This Ahmed Yozi calling from marketing and sales and I was wondering if someone could assist me. The problem is that my computer keeps freezing on me every time I try to print a document. I have several reports that I need to print for a meeting this afternoon at 2:00, and it's already 1:00. I've tried turning my computer off and restarting it, but that didn’t help anything. I also tried turning the printer on and off, but that didn’t do anything either. This matter is very urgent. Please let me know as soon as possible how I can solve this issue. Thank you. |
[질문 해석]안녕하세요. 저는 마케팅 및 영업부에서 전화 드리는 Ahmed Yozi이며, 저를 도와줄 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문제는 제가 문서를 출력하려고 시도할 때마다 제 컴퓨터가 계속 멈춘다는 것입니다. 오늘 오후 2시 회의를 위해 출력해야 하는 몇몇 보고서가 있는데, 벌써 1시입니다. 저는 제 컴퓨터를 끄고 다시 시작했지만, 어떠한 도움도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저는 프린터도 켰다가 꺼 보았지만, 그것 역시 소용이 없었습니다. 이것은 매우 긴급한 일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가능한 한 빨리 저에게 알려주십시오. 감사합니다. |
Hello, this is Jessica Winters returning your call. I just listened to your message and understand that your computer keeps freezing whenever you try to print a document and that you need some documents printed by 2:00. Since you need your documents urgently, I recommend that you use a different printer for now. That probably won’t be an issue. But, if that doesn’t work, then there might be a problem with the printer software. I would suggest that you try reinstalling it and see if that solves the issue with your computer freezing. Please feel free to contact me again if anything changes.
[지문 해석]안녕하세요, 저는 당신의 전화에 답변하는 Jessica Winters입니다. 저는 막 당신의 메시지를 들었고 당신이 문서를 인쇄하려고 할 때마다 컴퓨터가 계속 멈춘다는 것과, 2시까지 문서를 인쇄해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당신은 문서들이 긴급하게 필요하므로, 저는 당신이 우선은 다른 프린터를 쓰는 것을 권합니다.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프린터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저는 당신이 소프트웨어를 재설치하고 그것이 컴퓨터가 멈추는 문제를 해결하는지 확인하기를 제안합니다. 어떤 변경사항이 생기면 저에게 부담 갖지 말고 연락 주세요. |
[핵심 표현]freeze (시스템이) 멈추다, 정지하다 matter 일, 문제 urgent 긴급한 urgently 긴급하게 issue 문제 reinstall 재설치하다 |
본 자료를 권한 없이 무단으로 복제, 배포, 전송하거나 영리활동 등에 사용하는 경우
해커스는 예고 없이 민·형사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